빵공장 풀가동, 콘브터즈 진짜 후기✧
13개월 76cm 10kg 남아예요:) 재질이 너무 보들보들하니 좋아요! 한여름에는 단독으로도 입을 수 있...
오예****
13개월아기 76cm 10kg 남아예요:) 혹시 너무 오버핏일까 걱정했는데 지금 완전 맞춤사이즈예요~아직 ...
오예****
플리츠 소재도 좋고 마감퀄리티도 좋아요! 키 80cm, 체중 10.5kg인 15개월 여자아기인데 XS 사이즈 딱 예쁘...
wkdq****
오래 기다렸지만 예뻐서 만족해요
pswu****
13개월아기 11.4키로에요 잘맞을것같아요 소재가 생각한것보다 더 얇아서 좋네요 아기 입은 사이즈 보고 구매...
하민****
13개월아기 11.4키로에요 잘맞을것같아요 소재가 생각한것보다 더 얇아서 좋네요 아기 입은 사이즈 보고 구매...
하민****
색깔 너무 귀여워요 딱 반팔 반바지 입어야할때 왔네요 ㅎㅎ
하민****
16개월 77cm 9.7kg 아기 xs사이즈 여유 있게 맞아요 ㅎㅎ 길이는 좀 긴데 신발 신기니 괜찮아요! ...
최진****
친구꺼 빌려써보고 너무너무 이뻐서 바로 삿어욬ㅋ이거 한여름 필수템입니다 여러분 꼭 쟁이새요 있을때!!!
eces****
9개월 73cm 10kg 아기 70호 딱 좋아요 색감이 너무 이뻐요,,!!!! 재질도 좋고 목늘어짐 없이 탄탄해보여서...
hcr0****
9개월 73cm 10kg 아기 70호 딱 좋아요 색감이 너무 이뻐요,,!!!! 재질도 좋고 목늘어짐 없이 탄탄해보여서...
hcr0****
디자인이쁘고 옷도 편하긴한데. 너무 허술합니다. 빨래하기기 겁나요. 실밥도 너무 쉽게 뜯겨여
ckch****
예쁩니당 아이가 좋아해요
tvxq****
아이한테 씌우니 예뻐요
tvxq****
11개월 77cm 11kg 아기 넘나 잘 입고 있어요🤎 루즈핏이라 입히기도 편하고 애기도 편해보여요 아직...
선민****
진짜 최애양말이에용 근데 길이는 긴데 생각보다 좀 꽉맞아용 신축성 색감 디자인 모두 짱!!
peac****
얼마전에 곧 태어날 아기 양말을 여기서 샀는데 너무너무 귀엽고 맘에 들어서 이번에 조카 어린이날 선물 주...
tjsd****
아이보리 s 사이즈 구매 성공! 조카 어린이날 선물 고민하다가 예전부터 찜꽁해둔 오버롤 샀어요 ㅎㅎ 너무 ...
tjsd****
4개월아기한테 넉넉한데 건조기 한번 돌렸더니 여유있게 맞아졌어요디자인 귀엽고 포인트돼서 좋아요
dmsq****
손빨래 할때도 검은 먼지 엄청 떨어지더니 말리고 찍찍이 해도해도 끊임없이 나오네여;
tina****
모자에 스마일 단추가 포인트예요 옷은 가을 쯤? 입히려고 사이즈를 크게 주문했어요. 너무 귀엽습니다...얼...
prin****
양말 이쁘고 좋아옹!!
yej_****
아기키: 85cm 개월수:15개월 몸무게:13kg 옷 구매하려구 보다가 모자랑 양말이 너무 귀여워서 악세사...
김나****
아기키: 85cm 개월수:15개월 몸무게:13kg 옷 구매하려구 보다가 모자랑 양말이 너무 귀여워서 악세사...
김나****
아기키: 85cm 개월수:15개월 몸무게:13kg 또래대비 키 크고 머리 둘레 작은 아가예요:-) 리뷰 ...
김나****